pdf 페이지 삭제 안내


워드나 한글에서는 내용을 삭제 및 추가하는게 쉽습니다. 하지만, 완제품처럼 오는 피디에프 파일 형식은 이런 수정을 하려면 조금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방법이 없는건 아니죠. pdf 페이지 삭제 및 기타 편집을 쉽게 할 수 있는 이지피디에프나 알피디에프를 쓰시면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알PDF 설치 사이트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846#

무료 소프트웨어고 우리에게 친근안 알소프트웨어중 하나니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겁니다. 요즘은 그냥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pdf 페이지 삭제 작업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유틸리티 하나씩 설치해 두는 것도 편리합니다. 혹시나 이상한 사이트를 이용해서 바이러스에 감염될 걱정도 훨씬 줄어들고요.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인터페이스가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그램들과 매우 흡사합니다. 한 마디로 정말 친근한 환경입니다.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먼저 파일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열기에서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파일을 불러와 줍니다.


그러면 마치 파워포인트 처럼 좌측에는 썸네일들이 보이고 오른쪽에는 작업창이 보입니다. 매우 깔끔합니다. 여기서 없애고 싶은 썸네일을 우클릭 해주세요.


그런 후에 pdf 페이지 삭제 옵션을 클릭해 줍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중에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효과 및 기능들이 많이 있으니 기억해 두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진행하기 전에 조건을 걸 수가 있습니다. 그냥 하나씩 없애시려면 바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 추가적으로 없애시려면 예시와 같이 조건을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편집이 문제없이 끝났다면 저장을 해주세요. 그러면 pdf 페이지 삭제 및 수정한 내용들이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필자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내용 편집이나 변환을 할 때 자주 사용합니다. 스캔된 파일도 수정하고요. 사무일을 하신다면 필수 유틸로써 이런 종류의 프로그램을 하나씩 가지고 있으시길 권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실 거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