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pdf 변환 이러면 빠름


사실상 가장 서로 많이 쓰이면서 상호작용하 포맷이 아닐까 추측한다. 그리고 둘다 많은 회사와 학교에서 쓰이고 있는 문서 형식이기도 하다. 아마 대부분 또는 거의라고 표현하는게 더 옳을 것 같다. 그래서 워드 pdf 변환 방법은 우리가 사회생활을 하면서 기본적으로 알아두어야할 스킬이라고 얘기하고 싶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프로그램 스스로 할 수 있는 법온라인 서비스를 통해서 바꿀 수 있는 법을 차례대로 소개하겠다. 쓰시기에 더 빠르고 편리한 걸 택하시길 바란다.


일반적인 방법: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뭐든지 우회하거나 편법을 배우기 전에 정석부터 배우는게 좋다. 작업하고 계셨던 MS Word를 꺼내주시고 파일탭을 향해 간다.


다음은 다른 이름으로 저장쪽으로 가신 후 원하시는 저장 위치를 택한다.


그러면 우리가 자주 보는 저장하기창이 나오는데 여기서 파일 형식(T) 리스트들 중에서 워드 pdf 변환 선택을 해줄 수 있다. 그리고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면 끝이다. 



온라인에서 빠르게 하기


allinpdf 사이트: https://allinpdf.com/convert/fileconvert/fileconvert-start

올인피디에프라는 사이트에서 손쉽게 바꿀 수 있다.


그리고 OK를 누르면 끝이다.


그리고 내려받으시면 된다. 그냥 작업중인게 하나이고 어쨌든 저장해야 한다면 첫번째 방법이 낫겠다. 그러나 두 번째 방법은 변환할 파일이 여러개여서 하나씩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여야 하는 경우 권장하고 싶다.




왜냐하면 이런 서비스는 마우스로 간단하게 단순 반복적으로 워드 pdf 변환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각자의 상황에 맞게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