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LED 스마트한 천장등 할인소식


시간이 지날수록 집안을 조금씩 더 편리하게 살고 싶어 IT기기 욕심이 생긴다. 그 중 하나가 앱으로 컨트롤 가능한 스마트 전등 및 조명이다. 여기저기 알아보니 이제 스마트폰으로 전등 끄기와 켜기는 물론 밝기 조절 및 야간모드같은 다양한 옵션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걸 알았다. 그 중에서 좀 크기가 있고 밝은 필립스 LED Ceiling Lamp가 있다는걸 알게 되었다.



방금 말씀드렸다시피 이건 스마트폰으로 조절할 수 있는데, 앱을 다운 받으면 된다.그래서 와이파이나 블루투스를 통해서 호환한 후 컨트롤할 수 있다. 앱의 이름은 Philips ZHIYI APP이다.


신기한 기능 중 한가지는 문라이트(달빛)기능이 있어서 침대에 누웠을 때나 편안하게 쉴때 자극적이지 않은 소프트한 빛을 제공한다.


사양 및 설명

○ 5분만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82Ra: 64개의 LEDs로 높은 CRI를 제공합니다.

 아늑한 문라이트 모드: 문라이트 모드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빛을 연출합니다.

 IP60 방진증급

 디밍 시스템: 색온도 범위 2700K - 5700K입니다. 명도범위는 0.1Lm - 2000Lm입니다.

 APP 컨트롤

 25000 시간 수명

효과적인 열방산: 유니바디 알루미늄판은 효과적인 냉각기능을 유지합니다.


 전압(V): 100V - 240V

 크기: (L x W x H): 62.00 x 62.00 x 6.00 cm 

무게: 2.6850 kg



보다 자세한 제품설명 및 구매페이지: https://goo.gl/PUymvT

가격$118.88직구지만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


필자는 조만간 이사를 갈 것 같다. 그 때는 이런 종류의 스마트 전등을 꼭 사서 설치하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