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재생속도 조정


세계적인 검색 시장에서 독보적으로 달리고 있는건 구글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 서치의 경우는 역시 Youtube가 1위라고 알려져 있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취지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재생속도 조절 방법을 알아두는건 어쩌면 필수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교육분야에서는 더욱 그럴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 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Youtube 메인 페이지에 가셔서 본인이 시청하고 싶은 동영상을 찾아 주세요.




이미 최근에 보신 영상이라면 해당 기능을 통해서 찾아 주시는게 더 빠를 수도 있겠네요. 저는 랜덤으로 선택해 봤습니다.



그러면 정상적인 배속으로 자동 시작이 됩니다. 우리는 유튜브 재생속도 조절하기를 원하니 설정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예제에 나온 사진에 표시된 아이콘을 사용해 주세요.



그러면 불투명한 메뉴가 생성됩니다. 여기서 우리는 속도가 평균으로 되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경도 가능합니다.



그러면 유튜브 재생속도 보통을 기준으로 느리게하실 수 있고 빠르게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의 유튜브 배속에 대해서도 잠시 언급하겠습니다.

  • iPhone


제가 조사한 결과 사용할 수 있는 앱은 speedtube 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유료라고 하네요. 왠지 웹상에서 소비하는건 크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평소 동영상 시청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모바일 유튜브 재생속도 조절 가능한 앱을 가지고 있는 것도 실용적일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아이폰은 protube와 foxtube를 이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Android



안드로이드의 경우는 BSplayer를 사용하셔서 원하시는 영상을 열어주시면 가능합니다. 이건 유튜브 재생속도 설정이 무료라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제 원하는 스피드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