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회원가입 25초면 땡!

필자는유학생활을 하면서 처음으로 아마존의 존재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고등학생때까지만 해도 잘 몰랐던 영어 사이트 정도였다.

그러나 지금은, 우리나라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책을 구매할 때 애용하고 있는 나의 베프다.


(필자는 한 미국학교의 석사과정을 온라인으로 수강하고 있는데, 당연히 현지에서 공부하는 친구들보다 자료에 대한 접근권이 떨어진다. 도서관 만큼은 아니지만,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서 이 갭을 채울 수 있었다.)


아마존 회원가입 어렵지 않아요

사실 생각보다 훨씬 쉽다.

이건 우리가 막상해보면 별거아니네? 라고 말할 수 있는 것들중 하나라고 자신한다.


우리가 흔히 어려워 하는 이유는 친숙하지 않은(?) 영어로 사이트가 구성되있기 때문이다.

괜찮다. 그런거 걱정할 필요 전혀없다. 사전 준비하지 마시길 바란다.


필자가 하나하나 소개해드리니 안심하시길 바란다.




그럼 본격적으로 들어가 보겠다.


First Step - 누구나 할 수 있는 '아마존'치고 엔터를 탁 눌러주세요.


그렇게 해주시면 맨 위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사이트를 클릭해 주시면 된다.

친절하게 옆에 설명도 있다.



필자는 평소에 쓰는 구글에서 검색했지만, 당연히 다른 포털 검색엔진에서 한글로 '아마존' 쓰셔도 무방하다.

그런 아래 예시로 나온것처럼도 찾으실 수 있다. 이것이 아마존 회원가입의 첫 서막이다.



여기까진 나도 아는데, 자네 날 무시하는건가?

라고 기분이 유쾌하지 않으셨다면 정중하게 사과한다.



근데, 앞으로 수행할 단계들도 이처럼 별로 전혀 어렵지 않다는 말을 하고 싶어서 굳이 넣었으니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란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필자의 글을 보고 초등학생부터 어르신들까지 다 잘 이해하는 글을 쓰고 싶다.


차근차근 가겠습니다.


Second Step - 아마존 사이트에 들어가주세요.



짜잔, 이제 반이 끝났다. 다른 나라 언어라고 절대 당황하지 마시길 바란다.

사실 이정도는 우리가 길거리 나가면 다 본다.

한국의 한 거리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 이제 우리가 원하는 아마존 회원가입을 할 차례다.



이제 오른쪽에서 우리가 다 아는 헬로우를 외치고 있는 부분에 마우스를 살포시 옮겨본다 (큰 빨간박스 위치).

클릭하실 필요 없으시다.

올리시면 위에처럼 하얀 박스안에 글자들이 나온다.

그리고 우리가 다 아는 스타트 여기 (작은 빨간박스 위치)를 클릭해 주셔야 한다.


그럼 아래처럼 참 심플한 포맷이 우리를 반겨준다.



참고: 비밀번호는 적어도 6글자 이상이어야 한다.


이렇게 우리의 소중한 정보를 기입해 주고나서...음... 다음단계는 없다.

벌써? 라고 하시겠지만, 정말 없다. 미리 정보만 알고 있다면 25초도 안되서 하실 분들도 수두룩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게 끝이다. 아마존 회원가입 어려우셨나요?


아, 위에 정보들은 꼭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길 바란다. 필자는 한번 잘못 써서 (학생증 이름과(공식적 이름) 아마존 정보에 있는 내 이름을 (평소 미국에서 썼던 영어이름) 다르게 해서 배송 수령 받는데 애탄적이 있다.


여러분은 필자처럼 어리석지 않기에 그런 실수 안하시리라 믿는다.


모든 과정이 끝났겠다 이제 신나게 원하는 걸 찾고 맛보고 즐길 차례다. 미리 축하드린다.


이제 외국제품 직접 구입해서 다른 대행사이트에 페이하게 될 수수료 절감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