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카드 BC의 혜택정리


이름 한번 독특한 착한 카드 BC 엉카드 혜택에 대해서 시원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같은 젊은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카드인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보시다시피 대한민국 청년들이 애용하는 O2O, GS25와 수퍼, 영화관과 스타벅스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하나씩 자세하게 보여드릴께요.



O2O이용시 10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하네요. 대박인건 여기에 '요기요'가 포함되 있다는거에요. 그리고 요즘 핫한 야놀자도 있고요.




차량 관련서비스 아이파킹이나 파파부도 여기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원가에서 십분의 일이나 절감할 수 있다니, 장난아니네요.


야놀자의 경우 위에 나열된 5개의 앱들을 통합하고 횟수와 한도를 계산하여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각각 할인 한도도 꼭 챙겨 보셔서 이익보시고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많이 파는 GS25편의점과 GS수퍼 십프로 청구할인을 누리실수 있습니다. 대신 GS25는 월 5회 그리고 수퍼는 2회 한정이라고 하네요. 엉카드 쓰시기 전에 미리 계획적으로 구매하실것들 정하시고 가시면 큰 이득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POP서비스도 놓치지마세요.



그리고 데이트하기에 좋은 스타벅스와 온라인 영화예매에서도 디스카운트 효과가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조건은 위와 같습니다. 한번씩 읽어보시고 만약을 대비해서 숙지하세요.




그리고 가장 궁금해하실 BC 엉카드 연회비 설명에 대해서 보여드릴께요.



국내전용은 '만원'이고 국내외겸용은 '만이천원'이라고 하네요. 젊은이들을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보니 다른 타카드의 연회비들보단 확실히 적고 사용처들도 좀더 신세대적인 느낌이듭니다.



현재 엉카드 출시기념으로 3월 19일까지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