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표시줄 사라짐 쉬운 해결법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작업표시줄 사라짐 현상 때문에 답답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그중 하나입니다.



이게 처음에 해결 하려고 하면 헤매기가 쉽습니다. 저도 몇번을 도전하다가 잘 안보이고 귀찮기도 해서 미뤄뒀는데요.




이번에는 작정하고 방법을 찾아 냈습니다.



배경화면에서 우클릭을 해주세요. 그리고 '디스플레이 설정(D)' 아래 있는 '개인 설정(R)'을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작업 표시줄'로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작업표시줄 사라짐 현상을 세팅할 수 있는 곳이 나오는데요. '데스크톱 모드에서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가 켜져 있을 겁니다.




여기서 저 켬을 끔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상태가 끔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작업 표시줄이 커서를 안올리면 평소에는 없는 상태에서


 

작업표시줄 사라짐 현상이 사라지고 항상 고정되게 됩니다.




누구에게나 자기에게 맞는 컴퓨터 환경이 있지요. 앞으로 작업표시줄 고정여부를 마음껏 설정하세요. 윈도우7이나 8의 경우도 비슷하니 응용하시다 보면 쉽게 숨기기 기능을 해결하실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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