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칼로리 계산기 나만 몰라?

올해 목표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5킬로그램 이상 빼는 건데요.



이번에 간단히 알아봤는데, 중도비만으로 나왔습니다. 결혼 전까지 마른편에 속했던 저이기에 충격이 좀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 가족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이러면 안되겠다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 음식 칼로리 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은 저에게도 의미가 있을것 같네요. '커브스코리아'를 인터넷 검색엔진에 타이핑 해주세요. 그러면 대표 웹사이트가 나옵니다.



그러면 이런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자전용 운동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저는 칼로리 계산이 목적이기에 진행하겠습니다. 이 좋은 정보를 아내와도 공유하고 싶군요.



진보라색 메뉴들 중에 '건강 다이어리'가 있습니다. 여기에 커서를 올려주시면 서브메뉴가 아래에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음식 칼로리 계산기 옵션으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음식 칼로리 계산기 기능을 제공하는 곳이 나오는데요.




단순히 음식뿐만 아니라 식재료나 가공식품 기준으로도 보실 수 있게 정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영양성분도 자세하게 볼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저는 [피자]를 음식 칼로리 계산기 검색을 해봤는데요. 71건수가 나옵니다. 흥미로운건 저렇게 도미노피자처럼 브랜드도 같이 나오네요. 좋은 참고사항이 되겠어요.



솔직히 매번 하기에는 자신이 없지만, 어떤 음식을 시키거나 만들때 좀더 신중하게 선택하고 운동을 할 것 같습니다.




어서 저 살을 근육으로 만들어야 할텐데요. 슬프군요. 마음을 굳게 먹어야 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