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체중 계산기 이용하기

제대 후 몸무게가 급격하게 늘어가는걸 경험하고 있는 필자입니다.



물론, 결혼 후에는 말할 것도 없고요. 대한민국 평균 키를 소유한 필자지만 몸무게는 한없이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정상체중 계산기 사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포스팅을 하게됬습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여러분들에게도 유익한 정보가 될 것 같네요.



인터넷에서 '한국인 인체치수조사'를 찾아주세요. 그러면 해당 사이트가 위처럼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사이즈코리아가 웹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는 한국사람들의 인체치수자료와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쯤에 보시면 정상체중 계산기 결과를 알 수 있는 [나의 체형 알아보기] 배너가 있습니다. 이걸 선택해주세요.



분홍색 분위기의 여성분이 요가하는 모습이 있지만, 여자 남자 다 가능합니다.




여기서 나의 비만도와 정상체중이 어떤지 대략적으로 알 수가 있습니다. 개월수로도 있는거보니 아기 체중도 알수 있나봐요. 이거 육아맘들에게도 좋은 팁이겠는데요?



여기에다 여러분의 정보를 설정해주세요. 그 후, 정상체중 계산기 기능은 나의 체형 알아보기를 누름으로써 실행됩니다.


그러면 결과 첫부분에는 키 분포도가 나옵니다. 나의 위치는 빨간 선으로 표시되 있네요.




문득 든 생각인데 청소년이나 학생들이 자신의 키 순위가 어느정도일지 궁금할때도 사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저의 몸무게는 중도비만으로써 사태의 심각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저보다 상황이 더 낫길 바랍니다.




얼른 운동해야겠어요. 다들 눈치채셨겠지만, 저 평균 수치를 기준으로 우리는 정상체중 계산기 결과를 알수 있는겁니다.



BMI에 관련된 간단한 설명도 아래에 있습니다.




그래프로 보니 확실히 더 자극이 되네요. 올해는 가족과 나의 건강을 위해서 꼭 목표를 이루고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