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소다로 칫솔소독하기

치카치카


"양치"

우리의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습관이죠.


자연스럽게, 우리의 를 청결하게하는 칫솔과 치약도 정말 중요하지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베이킹소다로 칫솔 소독 직접해봤어요:)


생각보다 엄~청 간단합니다!



준비물: 베이킹소다, 칫솔을 푸욱 담글 수 있는 대야(?), 주인공 칫솔들!


(그 외에 같이 소독하시고 싶으신 것들이 있다면 준비해주세요.

예: 물컵, 칫솔 홀더)




저는 칫솔 홀더까지 준비했습니다 ㅎ


물컵은 저번에 구연산으로 소독했거든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구연산 활용법도 포스팅 해야겠네요!



1. 준비물이 다 준비되셨다면,

먼저 뜨거운 물을 대야에 부어주세요



- 정수기 온수로 하셔도 되고, 팔팔 끓는 물로 하셔도 되요,



하지만 데이시면 안되니깐 조심 또 조심하세요.



2. 베이킹 소다를 한 클술 넣어주세요


3. 이제 칫솔퐁당 넣어줍니다


- 저는 칫솔 홀더도 같이 넣었어요! 칫솔뿐만아니라, 칫솔을 보관하는 홀더도 위생적여야 하니깐요.


- 칫솔모와 같이 소독되어야 할 부분이 충분히 담가지도록 하세요.




이렇게 20~30분 정도 소독하시면,


깔끔 깨끗한 칫솔을 사용하실 수 있을꺼에요!



우리 모두 양치도


깨끗하게, 자신있게, 건강하게 해요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