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로그아웃 안내


최근에 인스타그램 메세지를 컴퓨터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면서 NOX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다. 하다가 중간에 좀 막힌 부분이 있어서 녹스 로그아웃 설명에 대해서 찾아봤다. 굳이 알아보기까지 한 이유는 처음 하는 분들에게는 이게 좀 찾기가 어렵다.




특히 글쓴이같은 아이폰 유저에겐 더욱 그렇다. 그러나 결국 다행히 잘 해결되었다. 다른 분들에게도 더 많이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 지면에다가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다.


NoxPlayer를 실행한다. 그리고 뜬금없어 보이겠지만 주소록을 클릭해 주셔야 한다. 설정에 안들어간 이유는 차차 아시게 될 것이다.


연락처 추가 옆 메뉴로 입장한다.


그리고 계정을 열어준다.


그러면 동기화와 관련된 팝업창이 나온다. 여기서 자동 동기화부분은 무시하고 녹스 로그아웃 장소로 가기위해 나의 구글 계정을 클릭한다.


동기화와 관련된 체크리스트들을 확인할 수 있다. 별로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주소록에서 그랬던것처럼 이번에도 메뉴(세로방향 점세개)로 가준다.


계정 삭제 옵션을 선택한다.


그러면 마지막으로 경고 및 주의 창이 뜬다. 내 자료가 충분히 백업이 되어있는지 검토한다. 녹스 로그아웃 실행을 위해서 계정 삭제까지 해주시면 끝난다.




정상적으로 로그아웃이 되었다면 다시 로그인 할 수 있는 환경으로 돌아온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꼭 정상적인 계정이 있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